류제
www.ryujex.com
ryujex 류제 갓생 독서 동기부여 자기계발 루틴 나를 보내지마 가즈오 이시구로 독서노트

2025-01-14 갓생로그: 당근🥕판매, 독서📒노트

※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항목으로 이동합니다.

✅ 오늘 갓생루틴 기록

🌜 수면 로그
분류실제목표
잠든 시각11:45 pm10:40 ~ 11:00 pm
기상 시각06:19 am05:40 ~ 06:30 am
수면시간6시간 34분
수면점수82점

** 늦게 잔 이유 핑계 좀 대자면, 아니, 쿠팡은 왜 이렇게 내 마음을 잘 알아서 내가 사고 싶은 것들을 줄줄이 보여주는건지 모르겠다. 눈을 뗄 수가 없잖아..

오늘은 10시 반에 눕자마자 폰 저리 치우기로 해요. 잘 할 수 있어용!

🍴 식사 로그
분류먹은 것
아침사과1개, 녹차2잔
매일두유(고단백)1팩
점심닭안심살, 단호박, 마늘 삶아서
치즈 올려 먹음.
매일두유(고단백) 1팩
아몬드브리즈(언스위트) 1팩
저녁사과1개
허니두유라떼1잔

** 운동을 안하니까 뱃속에 뭐가 잘 안들어간다. 입맛이 잘 안 돌아서 오늘 점심은 그냥 조금만 먹었다. 닭안심살 4조각에 단호박 대여섯조각? 마늘 한줌.

빨리 갈비뼈가 나으면 좋겠다. 빡세게 운동하고 신나게 먹게. 😭

🏀 운동 로그: 늑골 완치 전 운동금지 🚫
분류부위 + 시간
기타운동 😭
마사지건 😵‍💫

** 근손실 날까봐 조바심이 났었는데, 챗GPT 왈 “운동을 1~2주간 쉬는 것은 일반적으로 근손실에 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이 기간 동안에는 근육의 크기나 힘이 거의 변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라고 한다. 그냥 다 나을 때까지 맘 편히 휴식을.

🚀 성취 로그
분류상세
💼
재택
근무
오전에 열심히 집중
오후엔 대부분 내 시간을 갖음.
📕
독서
1) 독서노트 완료
– 나를 보내지 마.
2) 《잠자는 죽음을 깨워 길을 물었다》 ~p.60
🧹
환경
정리
1) 스피닝바이크 당근🥕했다
2) 눈에 거슬려왔으나 항상 나중에 해야지 했던 집안의 한 부분 드디어 청소 완료

🖼️ 하루 흔적

수면 및 운동 기록

⬆︎ 수면의 질이 아주 메롱이다. 이유는 내가 잘 안다. 어젯밤 자기 전 갑자기 사과가 땡겨서 하나를 먹고, 거기서 그쳤으면 됐을걸 두유까지 꿀꺽꿀꺽 마셔버렸다. 수면 전 3시간은 아무것도 안 먹어야 잠 잘 때 깊게 잘 수 있는거 알면서 왜 그랬냐고 물으면.. 아 몰라 그냥 생리전 증후군으로 퉁치자. 그냥 다짜증나 으아아아아아아!

늑골 완치 전에는 운동 기록 없어용 🫠

.

.

✍🏻 스피닝 자전거 굿바이.

⬆︎ 하체운동은 스쿼트가 제일 좋더라 나는. 스피닝 자전거보다 스쿼트로 빡세게 굴리는걸 더 좋아함. 그러다보니 바이크는 별로 안 타게 되는 것 같아서 팔아버림.

어제 밤에 ‘음.. 팔아야지’ 생각하고, 오늘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사진 대충 찍고 올렸는데, 올리고 10분도 안돼서 연락이 왔다. 그리고 바로 픽업 온다고 해서 엥? 했는데 진짜 왔다. 어이쿠 형님 실행력이.. 그리고 영차영차 가져가셨다. 후기도 되게 좋게 주셨네 히히

쿨거래 감사합니다. 👍🏻

.

.

✍🏻 독서노트 작성과 새로운 책 독서 시작

⬆︎ 오후에는 최근에 읽었던 책 독서노트 작성했고, 저녁에는 다른 책을 새로 폈다. 그동안 읽은 책들이 많은데 독서노트를 게을리 작성하는 바람에.. (ㅠㅠ) 독서노트 작성할 것들이 많아서 당분간은 새 책 읽는 것보다는 내가 읽었던 책들 소화하는데 집중을 할 생각이었는데 또 책을 펴버렸다. 헤헤 머쓱. 후딱 읽고 독서노트에 집중해야겠다.


💬 하루 여담

🍒 회사일

당시 선박들 거의 다 오버부킹 되어갖고 배에 실을 수 있네마네 했던 컨테이너들 모두 다 안전하게 출발해서 오늘 저녁, 내일 아침, 내일 오후 등에 입항한다고 한다. 이번주 금요일부터 중국 업체들 거의 다 춘절 휴무 들어가서 마음도 급하고 일정도 빠듯했었는데, 이제 마음이 좀 놓인다.

.


🕊️ 감사 일기

🌿 당근에 내놓았던 스피닝 바이크 30분만에 팔려서 감사

다리운동은 바이크보다 스쿼트를 선호하는 편이라, 최근에는 스피닝 바이크 자주 안 탔었다. 당근에 싸게 올려놓지도 않았는데 올리자마자 바로 연락와서 한시간도 안돼서 당근 완료! 이런 감사한 일이!

.

🌿 겨울인데 토마토 가격이 저렴해서 감사

사시사철 토마토 거의 매일 먹는 사람으로서, 여름엔 토마토 제철이라 저렴해서 너무 좋은데 겨울엔 보통 토마토 가격이 비교적 높아서 약간 머뭇..거리는게 없지 않았다. 요즘 쿠팡에 토마토 가격 너무 착함! 완전 감사함! 이렇게 3kg를 또 구매하고 미래의 나에게 의탁하고.. 미래의 나는 상태가 구려져가는 토마토 2개씩 넣어서 요리하는 사람이 되겠지..

.

1 개 댓글

닉네임, 댓글 하나라도 작성 안하면 등록 버튼이 비활성화 됩니다. 원래 경고창이 떠야했는데 제 지식이 부족해서 구현이 안돼요ㅠㅠ 안내문구 남겨드립니다.